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홀로 서유럽 여행기! (여행 준비-37탄) /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예약,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예약하는 방법,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예약처

나홀로 서유럽 여행 ! (22.10.13~11.18)

by 전자과_공대생 2022. 9. 19. 21:53

본문

728x90
반응형

날짜 : 2022.08.06 토요일 / 제목 :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예약 !  / 날씨 : 🌞

 

안녕하세요 !  전자과_공대생입니다 ~ (⌐■_■)

이번에는 로마 야경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

사실 파리에서도 야경 투어를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다만, 프랑스는 이탈리아에 비해 치안이 안 좋고 제가 지내는 숙소가 조금 외곽에 있다 보니 포기했어여,,,,

그래서 로마에서라도 야경을 보자는 생각으로 바로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 이탈리아 로마 야경투어 예약하는 방법

 

※ 참고 |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담겨있습니다. 참고해 주세요. ※

※ 광고 아님! ※

역시나 이번에도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해서 예약했습니다 !!

많은 곳 중에 좋은 후기가 많은 곳으로 예약했습니다.

혹시 모르니 아래 해당 사이트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

https://www.myrealtrip.com/offers/6349

 

압도적 판매량 로마 시내 저녁 투어 & 야경 (당일예약가능)

[당일 예약 가능] 야경투어 원조 로마 완전정복 저녁 시내투어 & 야경

www.myrealtrip.com

 

 

□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금액

 

금액은 30,000원입니다 !

금액은 그렇게 비싼 것 같지는 않네요 !

투어하면서 설명도 들을 예정이라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 정보

 

※ 저와 같은 곳에서 예약했을 경우만 해당됩니다. ※

모이는 장소는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전 정문 분수대 앞]입니다 !

아래 해당 장소에 대한 정보는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

https://goo.gl/maps/KTn4QY1m35zFdGNU7

 

산타 마리아 마조레 대성전 · P.za di Santa Maria Maggiore, 00100 Roma RM, 이탈리아

★★★★★ · 바실리카

www.google.co.kr

 

모이는 시간은 07:30 PM이며, 단체 투어다 보니 조금이라도 늦으면 안 되겠죠?!!

저는 숙소와 멀지 않아서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들어가거나 저녁 해결하고 갈 것 같네요 ㅎㅎ

 

가이드 연락처는 개인 정보라고 판단되어, 여기에 작성하지는 않겠습니다.

만약 투어 예약을 하셨다면, 마이리얼트립 예약창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개인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버스 티켓 1회권(1.5유로), 무전 수신기 대여비(3유로), 개인 이어폰(줄 이어폰)입니다 !

딱히 현금으로 준비하라는 언급이 없긴 합니다.

다만, 혹시 모르니 현금을 넉넉하게 준비해야겠습니다 !

만약 카드가 가능하다면 카드로 다 해야겠네요 ㅎㅎ

 

전체적인 투어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이드 미팅(07:30) - 콜로세움 - 베네치아 광장 - 천사의 성 - 판테온 - 나보나 광장 - 트레비 분수 - 테르미니 중앙역 종료(23:00 투어 종료 예상)

 

여기 바우처도 1인만 모여도 투어를 진행해 주신다는 점입니다 !!

물론 해당 정보 칸에는 아무것도 적혀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직접 문의드린 결과 1명만 접수되어도 진행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맘 놓고 있어도 될 것 같네요 !

 

저는 11월 16일 수요일에 이탈리아 로마 야경 투어를 예약했습니다 !

혹시나 같은 날짜에 같은 곳에서 예약하신 분이 계시다면, 같이 다니면서 사진도 찍고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만약 같이 다니실 분이 계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

 

 

여행 준비-37탄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예약할 예정입니다.

진짜 많은 곳을 예약하느라 머리가 아프네요...

에펠탑 등 아직 예약하지 못 한곳이 있는데 얼른 예약해야겠습니다 !

그럼 다음 글에서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이상 전자과_공대생이었습니다 ~ ! (⌐■_■)

감사합니다 ~!

로마 야경 / 출처 - https://kr.trip.com/things-to-do/detail/17615888/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