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홀로 서유럽 여행기! (여행 준비-38탄) / 생 샤펠 성당, 생 샤펠 성당 시간 예약, 생 샤펠 성당 예약하는 방법, 생 샤펠 성당 예약 꿀팁, 콩시에르주리 시간 예약

나홀로 서유럽 여행 ! (22.10.13~11.18)

by 전자과_공대생 2022. 9. 22. 15:53

본문

728x90
반응형

날짜 : 2022.08.26 금요일 / 제목 : 생 샤펠 성당, 콩시에르주리 시간 예약 !  / 날씨 : 🌞

 

안녕하세요 !  전자과_공대생입니다 ~ (⌐■_■)

오늘은 생 샤펠 성당과 콩시에르주리를 예약했습니다 !

입장권 같은 경우는 파리 뮤지엄 패스가 있기 때문에 무료로 가능합니다 !

파리 뮤지엄 패스권 구매 등 관련 글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

https://pi-berry-rasp.tistory.com/157

 

나홀로 서유럽 여행기! (여행 준비-26탄) / 파리 뮤지엄 패스, 파리 뮤지엄 패스 4일권 구매 방법,

날짜 : 2022.07.27 수요일 / 제목 : 파리 뮤지엄패스 4일권 구매 ! / 날씨 : 🌞 안녕하세요 ! 전자과_공대생입니다 ~ (⌐■_■) 오늘은 파리 뮤지엄 패스권을 구매했습니다 ! 저는 파리에 총 8박 9일 머

pi-berry-rasp.tistory.com

 

아무튼 ! 입장권은 되었으니, 시간을 예약해야겠죠?!

사실 예약을 안 하고 가려고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유량 카페에서 현재 영국에 계신 분이 요즘 관광객도 많고 해서 입장 줄이 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 예약을 적극 추천해 주셨습니다

줄 기다리는 걸 굉장히 싫어하는 저는 바로 예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 생 샤펠 성당, 콩시에르주리 시간 예약하는 방법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시간 예약했습니다 !

해당 사이트의 링크는 제가 밑에 적어두겠습니다.

https://www.sainte-chapelle.fr/en/

 

Sainte-Chapelle

Tourism professionals access By bulk tickets, organise visits, etc. Read more

www.sainte-chapelle.fr

 

여기서 생 샤펠 성당만 시간 예약도 가능합니다 !

물론 저는 생 샤펠 성당과 콩시에르주리 모두 다녀올 생각이라, 통합으로 시간 예약했습니당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오셨다면, 아래 사진에서 초록색 박스 안에 "BUY YOUR TICKET"을 선택합니다.

 

들어가시면 2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중에 아래 사진과 같은 것을 눌러줍니다 !

 

그러면 티켓 중 어떤 것을 구매할 것인지 골라야합니다 !

우선 저는 뮤지엄 패스권이 있기에 뮤지엄 패스권을 눌렀습니다 !

만약, 뮤지엄 패스권이 없다면 본인 나이에 맞게 티켓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생 샤펠 성당만 예약할지 생 샤펠 성당과 콩시에르주리 같이 예약할지 선택해야 합니다.

위에 "Sainte-Chapelle"이 적힌 곳은 생 샤펠 성당만 예약하는 공간입니다.

반면 그 아래는 생 샤펠 성당과 콩시에르 주리를 같이 예약하는 것입니다 !

그래서 저는 아래 부분에서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뮤지엄 패스권이 있기 때문에, "I already have a ticket"을 선택했습니다 !

각자 인원수에 맞게 체크하시고 다음을 누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를 날짜를 선택해 줍니다 !

각자 희망하시는 날짜를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날짜를 고르면 아래 사진처럼 시간을 고르게 되어있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시간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Left는 현재 남은 자리 수입니다 !

 

시간대를 고르면 아래 사진처럼 파란 박스가 나옵니다.

해당 내용이 맞다면,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게 되는데, 저는 뮤지엄 패스 때문에 따로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바로 "COFIRM YOUR ORDER"를 눌러줍니다 !

 

그러면 아래 내용이 나옵니다.

저기 맨 위 칸에 이메일만 작성하고, 아래 COUTINUE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제 결제하는 창이 나오는데 딱히 결제할 일이 없으니 계속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예약이 완료입니다 !

다만, 제 기억상 이메일로는 결제 내역만 나오고 E-Ticket이 나오지 않습니다 !

따라서, 결제 완료 창에서 E-Ticket을 반드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아래 사진은 제가 예약한 E-Ticket입니다.

생 샤펠 성당 E-Ticket

 

 

□ 생 샤펠 성당 시간 예약 소소한 꿀팁

 

저는 아직 가지 않아서 정확히는 모릅니다.

다만, 여러 후기를 봤을 때 그냥 E-Ticket을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

아마 QR코드가 박혀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여행 준비-38탄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은 생 샤펠 성당이랑 콩시에르주리 시간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

이제 에펠탑도 어서 예약해야겠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이상 전자과_공대생이었습니다 ~ ! (⌐■_■)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