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홀로 서유럽 여행기! (여행 준비-40탄) / 런던 스카이 가든, 스카이 가든 시간 예약, 스카이 가든 예약, 스카이 가든 예약하는 방법, 스카이 가든 꿀팁

나홀로 서유럽 여행 ! (22.10.13~11.18)

by 전자과_공대생 2022. 10. 3. 00:13

본문

728x90
반응형

날짜 : 2022.10.02 일요일 / 제목 : 런던 스카이 가든 예약 !  / 날씨 : 🌞

 

안녕하세요 !  전자과_공대생입니다 ~ (⌐■_■)

오늘은 런던 스카이 가든을 예약했습니다 !

런던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여기저기 찾아본 결과, 스카이 가든에서 많이들 런던 시내를 구경하시더라구요 ㅎㅎ

식사까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식사까지 하게 되면 돈이 너무 많이 깨진다고 하셔서 저는 구경만 할 계획입니다 !

심지어 예약만 하면 무료라는 점이 가장 놀라웠습니다 !

그래서 저도 바로 구경 가야겠다 마음먹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바로 정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 런던 스카이 가든 예약하는 방법

 

역시 가장 믿을만한 사이트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

이번에는 회원가입을 전혀 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덕분에 예약하는데 시간이 많이 안 걸린 것 같습니다 ㅎㅎ

아래 공식 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게요 ~

https://tickets.skygarden.london/WebStore/shop/viewitems.aspx?cg=SkyGarden&c=Tickets

 

Sky Garden London :: Ticket Selection

An error occurred on this page that requires attention.

tickets.skygarden.london

 

들어가시면 아래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Select date/time을 눌러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그러면 아래 사진처럼 누르신 날짜와 시간으로 바뀝니다 !

그러면 오른쪽 티켓 장 수를 원하시는 인원수만큼 늘린 다음 'ADD TO BASKET'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체크하는 칸이 나옵니다.

여기서 날짜와 시간, 장 수 등을 다 확인하면 됩니다.

확인이 되었다면 Checkout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정보를 적는 칸이 나옵니다.

일단 맨 위에는 E-Ticket을 이메일로 보내준다는 것이니 안 건드리면 됩니다 !

그 외 나머지는 이름과 주소, 핸드폰 번호, 이메일을 작성하면 됩니다.

다 작성하시면 맨 아래 Checkout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제 방문하는 사람의 이름을 작성하라고 팝업창이 뜹니다 !!

거기는 그냥 방문하는 사람 이름을 영어로 작성해 주면 됩니다.

 

그러면 예약이 완료되었다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이메일을 확인하면 E-Ticket이 도착했을 겁니다 !

그걸 뽑아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제가 예약한 스카이 가든 E-Ticket입니다 ~

런던 스카이 가든 E-Ticket

 

 

□ 런던 스카이 가든 예약 소소한 꿀팁

 

가장 중요한 꿀팁은 예약이 20일 전부터 가능합니다 !!

몇 주 전도 아니고 딱 20일 전에 가능하더라구여?!

제 경험상은 그런데 혹시 모르니 수시로 확인하시면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또한 E-Ticket뿐만 아니라 여권도 지참해야 합니다 !

예약하는 과정에서 보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Checkout 하는 곳에서 신분을 대조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라고 했습니다 !

해외에서 저희의 신분증은 여권이기에 꼭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 준비-40탄은 여기까지입니다!

런던 스카이 가든도 예약을 했습니다 !!

이제 진짜 여행도 얼마 안 남았네요...ㅎ

로마 콜로세움이랑 포로로마노 입장권, 베니스  DFS 루프탑은 여행하는 기간에 예약이 풀려서 여행 중에 예약해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여행 중에는 블로그를 업로드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

따라서 한국으로 돌아온 뒤, 정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그럼 다음 글에서도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

이상 전자과_공대생이었습니다 ~ ! (⌐■_■)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